가와사키 닌자 zx-6r

2017. 11. 21. 07:49bike life

​​

내생애 첫미들 바이크 zawasaki zx-6r
아직 100프로 활용하여 타보진 못하였지만 역시 일제는 일제인거같다. 왜 주변에서 바이크는 일제 일제 하는 이유를 알거같다.

개인적인 내생각에선 우리나라(한국)보다는 바이크 산업이 많이발전되어있나보니 기술력 어느하나 부족한것이 없는거같은 느낌을 받는다. 초보자가 컨트롤 하기쉽고 조작도 유용하다.

일제바이크 가격이 비싸서 그럴수도있지만 아직 우리나라는 바이크에 대한 인식도 좋지않고 그인식을 바꾸려는 라이더가많지 않아 노력에비해부족하다. 그러다보니 아직 바이크 산업이 발전하지 못하는 이유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해보게된다
그렇다고 우리나라(한국) 바이크를 무시하는건 아니다 국산바이크도 국산바이크의 나름 매력과 장점이있다.

내가 일제바이크를 선택한 이유중 하나는 처음타보는 미들바이크 중에서도 전자장비가 가장많아서 이다.
기본적으로 abs, tcs, 슬리퍼클러치 가 장착이되어있다.
아직 국산 바이크에는 abs,tcs 가 장착된 바이크는 없다 그게 가장 아쉬운 단점인거같다..
여기서 zawasaki zx-6r 의 제원


첫 게시물이다보니 미흡한점이많지만 틀린점이나 고칠점이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ike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륜차 카카오네비 사용법  (0) 2017.12.01
이륜차 티맵(T맵) 사용하는방법  (0) 2017.11.30
추억의 바이크 로드윈VJF-i  (0) 2017.11.29
우주명차 혼다 cbr250r  (0) 2017.11.29
SHOEI Z-7 헬멧  (0) 2017.11.24